Software/Utilities

하드디스크 청소/조각 모음 프로그램 [Wise Disk Cleaner]

by 1730 2014. 10. 18.

와이즈 디스크 클리너(Wise Disk Cleaner)는 임시 파일, 히스토리, 쿠키 및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 폭스와 사파리 브라우저의 자동 완성 양식의 기록을 정리합니다. 그리고 타 윈도우의 휴지통, 임시 파일과 로그 파일, 바탕화면 사용하지 않는 아이콘 등을 제거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이 디스크 조각 모음 기능 포함하고 있습니다.


일반 청소는 임시 파일, 다운로드 기록, 검색 기록, 양식, 잘못된 바로 가기, 추적, 캐시, 쿠키, 암호, Windows 구성 요소 및 다른 많은 쓸모없는 파일을 정리합니다.


특정 확장자 .db .chk .tmp .temp .old...등의 형식에 삭제하고자 하는 파일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의 기본 포함되어 있는 샘플 사진, 샘플 음악, 샘플 비디오, IME 파일, 도움말 파일, 다운로드 설치 파일, 설치 기준 캐시와 같이 사용자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윈도우 기본 항목을 삭제합니다.



다른 디스크 관리 프로그램과는 달리 디스크 조각 모음 기능을 포함 하고 있습니다. 디스크 조각 모음은 디스크의 용량과 속도에 따라 지연 시간이 매우 길어질 수 있습니다.


복원 기능은 사용자에 의해서 삭제된 프로그램을 복구 합니다. LINK WDCFree.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