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Utilities

인터넷 사이트 동영상 다운 프로그램 [Freemake Video Downloader]

by 1730 2014. 11. 10.

Facebook, Twitter, YouTube, Vimeo, Vevo, Dailymotion 등의 웹사이트 공개 중인 동영상을 FLV, 3GP, MP4, WebM, WMV, AVI, MKV, iPhone, iPod, PSP, Android, MP3 등의 파일로 변환하여 자신의 PC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 메이크 비디오 다운로드 설치에는 많은 동반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 함으로 설치 중에 꼼꼼히 보시고 설치를 진행해야 잡스러운 프로그램들이 깔려 지저분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공개된 동영상일지라도 동영상을 다운로드해 재배포하는 것은 저작권법 위반으로 처벌 받을 수 있음으로 신중하게 판단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한글 버전을 설치 할 수 없네요.


오류보고서? 찜찜 하니깐 과감하게 체크 해제 합니다.


해제


오페라 인터넷 브라우저가 필요하지 않으면 체크 해제 합니다.


이건 그냥 넥스트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아래 항목 체크 해제 합니다.


설치가 완료 되고 나서도 메인에 프로그램을 깔라고 나옵니다. 하나정도 깔아보자 싶어 깔았는데 ㅋ 다른 광고가 나옵니다. 총 4개를 깔아야 완료가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깔고나면 정상적이 메인 페이지가 나오는데 자기 사이트 링크일 뿐입니다. 제휴 프로그램 설치하지 마시고 그냥 사용하세요. 필요한 프로그램이라면 설치하셔서 사용하셔도 되겠지만 왠지 찝찝한 ... 클립보드에 동영상 주소를 복사하고 좌측 상단의 Paste URL을 클릭하면 동영상 다운을 시작 합니다.


유투브 등의 사이트에서 동영상 고유 주소를 복사 하면 됩니다.


주소를 복사하고 Paste URL 클릭하면 저장 옵션들이 나옵니다. 2차선택에서 Only download 선택하면 1차에서 지정한 확장자로 저장 되고 2차에서 두 번째 항복에 MP3등 파일을 지정하면 2차선택으로 저장됩니다. 기본 폴더는 라이브러리 동영상 폴더입니다.


일부 사이트 로그인을 요구하는데 설정에서 미리 입력해두면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www.freemake.com FreemakeVideoDownloaderSetup.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