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Utilities

통합 압축 관리 프로그램 반디집 [bandizip]

by 1730 2014. 10. 13.

한국 가정집의 PC에 무료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는 이스트 소프트사의 알약, 알송, 알씨 등의 알시리즈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압축 프로그램도 개별적인 프로그램들을 사용하지 않고 통합 압축 관리 프로그램인 알집을 많이 사용합니다. 한국의 대표 압축관리 프로그램인 알집은 개인에겐 무료이지만 기업에는 유료 프로그램이고 설치나 업그레이드시에 홈페이지 변경과 홈쇼핑 바로가기,제휴 프로그램 설치 강요 등의 불편함으로 또 다른 한국 무료 소프트웨어 대표기업인 반디 소프트의 압축관리 프로그램인 반디집으로 많이들 변경하는 추세입니다.

 

반디집은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거의 모든 압축 파일 형식을 지원하고 알집처럼 ALZ, EGG 형식의 자체 포멧을 사용하지 않고 표준분할(ZIP)을 분할 압축이 가능합니다.  Windows XP, Vista, 7, 8 32비트 및 64비트 지원하며 멀티코어 활용으로 최대 6배까지 빠르다고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 연결을 설정합니다. 이전 방식 연결 설정이 보기 더 편하실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연결은 자신이 특별히 관리하는 확장자 이외 모든 파일을 연결해 주면 됩니다. 알집의 압축 파일도 지원을 하는군요.

압축 해제 후에 아무런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알집 처럼 압축 해제 후 파일 목록이 자동으로 뜨길 원한다면 ....대상 폴더 열기에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압축 할 때 상세 보기를 체크하면 분할 메뉴가 확장되고 사이즈 별로 미리 설정되어 있고 직업 입력도 가능 하고 ZIP파일로 분할 압축이 가능합니다.

http://www.bandisoft.co.kr/bandizip BANDIZIP-SETUP-KR.EXE Link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