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Utilities

이미지 서명/워터마크/액자 등 일괄 편집 프로그램 [photoWORKS]

by 1730 2014. 10. 30.

이미지 일관 변경 가능은 포토웍스는 다수의 이미지를 사이즈, 액자, 서명, 워터마크, 효과 등의 작업을 하여 동일한 조건으로 일괄 변경 가능 하게 하는 이미지 편집 도구 입니다. 편집한 이미지는 별도의 폴더를 만들어 저장되며 원본에는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동반 설치 프로그램 없이 깔끔하게 설치되며 300여 개의 액자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한번 사용한 액자는 설정 저장이 되어 있어 다른 이미지 변환 때에는 액자를 바꾸던지 없음으로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Resize는 자동으로 사진의 크기를 조절 합니다. 리 사이즈 1번째 항목에 긴축 640px 하고 세로 사진은 따로 항목에 짧은 축 640px 으로 지정하면 가로 세로 사진 모두 가로 폭이 640px 으로 변경 됩니다. Resize 기능 사용 후 설정을 변경해 주어야 합니다.


제가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서명/워터마크 기능 입니다. 이미지, 텍스트 서명은 각 4개 식 미리 설정해 놓고 그때 그때 골라서 사용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 컬러, 회전 기능을 사용하여 이미지에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저장 설정으로 여러 폴더의 사진을 불러와 일괄 변경을 하면 1번 사진의 폴더에 output 폴더를 만들어 저장하고 원본 파일은 그대로 남겨 둡니다. 또 옵션에서 저장하는 파일에 이름을 추가한다 거나 번호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미리보기 기능으로 수시로 확인 하며 이미지에 효과를 줄 수 있고 미리보기에서 간단한 설정 변경도 가능 합니다.

photoworks2.cafe photoWORKS175.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