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ream Interpretation

불나는 꿈, 불타는 꿈해몽

by 1730 2023. 3. 8.

불나는 꿈, 불타는 꿈해몽 불에 관련된 꿈은 어떠한 경우, 상황이든 불이 활활 타오르기만 하면 대박이 날 길몽이며 그 불을 꺼버리거나 해버리면 그 반대의 효과가 일어나게 됩니다.

 

불나는 꿈, 불타는 꿈해몽

불나는 꿈, 불타는 꿈해몽

길몽

불 속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사업이 성공하게 되어 많은 이득을 얻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운세가 좋아 집안의 큰돈이 생기며 번창하게 되고 하던 일이 크게 성공을 이루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마당 또는 거실에 불나는 꿈

재물과 권력이 생게 되며 집안이 크게 일어서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건물에 불이 나는 꿈

하던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고 융성해지는 꿈으로 그 건물이 크면 클수록 불이 크게 번질수록 더욱 길한 꿈이라 합니다.

 

자기 몸이 불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고, 승진 등의 기회가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불에 떡을  굽는 꿈

재물운이 생기며 삶의 질이 윤택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져 불이 넓게 퍼지는 꿈

계획에 없던 갑작스러운 여행을 하게 되고 인생에 새로운 깨달음을 얻게 될 꿈이라 합니다.

 

불이 붙어서 옷이 타는 꿈

좋은 배필을 만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학교에 불나는 꿈

학교와 연관일이 있다면 번창하게 될 꿈이지만, 만약에 불을 보면서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면 어떠한 사건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친구와 갈등, 학교에서의 스트레스가 있음을 뜻하기 하며 이때는 불이 타오를수록 안 좋은 꿈이라 합니다.

 

차에 불나는 꿈

장사를 한다면 손님이 줄을 서겠고, 학생이라면 학업성과가 좋아지고 상급학교에 잔학하게 될 꿈이라 합니다.

만약 자신의 차에 불이 나는 꿈은 액운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무덤에 붙은 불이 계속 번지는 꿈

자신의 일이 소문이 나게 되며 많은 조력자를 얻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큰 불이나 해와 달이 타는 꿈

하던 일에서 큰 성과를 얻게 되어 성공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마을이나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보는 꿈

태몽이라고 볼 수 있으며, 자신의 주변 상황이 크게 발전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폭탄이 터져 불이 나는 꿈

예상치 못한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화로 주변에 앉아 있는 꿈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조직의 리더가 되어 성공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성냥불을 켜는 꿈

투자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공을 하게 되어 유명세를 타게 꿈이라 합니다.

산에 불나는 꿈

작은 노력으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오랫동안 해왔던 일을 결국 이루겠고, 예술 쪽의 일을 한다면 유명세를 치르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불덩이를 안는 꿈

예술적 기질을 가진 훌륭한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이라 합니다.

 

불을 지른 뒤 불길을 보는 꿈

걱정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이라 합니다.

 

자기 몸에 불이 붙었는데 뜨거움을 느끼지 못하는 꿈

사업, 작품 등이 잘 되어 세상에 알려지고 많은 재물을 모으는 기쁨을 누리거나 신분이 새롭게 변하는 꿈이라 합니다.

 

지인의 온몸에 불이 붙어 타는 것을 보는 꿈

계획하던 일리나 사업이 융성해지고, 자신이나 하는 일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풍족해지는 꿈이라 합니다.

 

옷이 불타고 있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미혼인 경우 행복한 결혼이 가까우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

가까운 곳에 난 불을 끄는 꿈

돈을 쓸 일이 생기고 많은 소비가 따라 경제적으로 탕진할 가능성이 큰 꿈입니다.

 

불이 꺼져가는 걸 보는 꿈

사랑에 실패하거나, 금전적으로 어려움에 겪게 되는 꿈입니다.

 

아궁이에서 불을 꺼내거나 불이 붙지 않는 꿈

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며 하던 일 잘 풀리지 않아 어려움을 느끼게 될 꿈이라 합니다.

 

집에 불이 났는데 불길 없이 연기만 퍼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자신의 직장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불 한가운데 있어도 타지 않는 꿈

강한 의지와 풍요로운 재물을 가지고도이루고자 하는 뜻을 이루지 못하는 꿈이라 합니다.

 

물을 뿌려서 불을 끄는 꿈

물을 뿌린 횟수만큼 지출이 생기게 됩니다.

 

마무리

불꿈은 불길이 거세고 높고 크게 타오를 수록 좋은 해몽이 됩니다. 거세게 타오르는 불길을 꺼버리면게 되면 바로 눈앞의 성공이나 큰 재물을 어떠한 악재로 사라지게 되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