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ream Interpretation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해몽

by 1730 2023. 3. 5.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해몽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해몽 꿈은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예지할 수 있지만 나의 심리상태를 나타내다고들 합니다.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해몽

 

물난리 나는 꿈해몽 길몽

물난리가 났지만 앞으로 생길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들입니다.

 

물이 넘쳐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큰 재산을 가진 부자가 될 수도 있는 꿈이라 합니다.

 

흙탕물과 함께 떠내려가는 꿈

물에 떠내려가는 꿈은 만족할 만큼의 재물이 자신의 손에 들어온다는 것을 의미한답니다.

 

홍수가 나서 물에 빠져 죽는 꿈

홍수에 휘말려 그대로 죽을 경우 앞으로의 호전을 암시하는 꿈으로 당신을 힘들게 하는 문제나 고민 등이 해결이 될 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

 

마을 전체가 물에 잠기는 꿈

개인이나 집안의 문제가 아닌 직장이나 사회생활에 큰 물의를 빚는 문제가 생기거나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큰 댐이 터져서 홍수가 일어나는 꿈

뜻밖의 일로 고심하거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겪는 상태를 나타내 주는 꿈입니다.

 

홍수를 피해 산 위로 올라 피하는 꿈

전란이나 큰 문제에서 구출됩니다.

 

홍수가 난 곳에서 헤엄을 치는 꿈

위기가 닥쳐오나 잘 헤쳐 나갈 꿈입니다. 너무 조급해하지 말고 차근히 잘 대응이 필요합니다.

 

흙탕물 홍수가 나는 꿈

사회에 큰 재난이 닥치거나 온 국민이 걱정할만한 환난이 암시됩니다.

 

홍수가 나서 배에 타고 이동하는 꿈

당신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꿈입니다..

홍수가 심하면 심할수록 고난이 따르는데 그것을 극복해야 합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 합니다.

방 안으로 바닷물이 넘쳐 쏟아져 들어오는 꿈

어려움을 겪고 있던 문제가 해결되고 재물이 들어 올 꿈이라 합니다.

 

홍수로 인한 물이 점점 빠지는 꿈

절망에서 희망으로 바뀌는 시기입니다. 여태껏 힘들었어도 지금부터 좋아지는 운세가 있으니 앞으로 승승장구하는 꿈이라 합니다.

 

농작물이 떠내려 가는 꿈

신념이나 이념 또는 사상 등에 변화가 생길 꿈이라 합니다.

 

높은 곳으로 올라 홍수를 피하는 꿈

힘든 상황을 이겨내는 꿈이라 합니다.

 

모든 것이 물에 잠기는 꿈

하는 일을 크게 성공하여 돈을 모을 꿈이라 합니다.

 

자동차가 휩쓸리는 떠내려 가는 꿈

직장을 잃게 되거나 사업을 할 경우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라 합니다. 

떠내려가던 물에서 (누군가의 도움으로) 빠져나오는 꿈

고난과 역경을 이겨낼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힘든 상황애서 반전을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져다주는 꿈이라 합니다.

 

홍수로 큰 건물이 무너지는 꿈

진행하고자 하는 일에 장애가 생긴다는 것으로 어려움을 겪는다는 암시입니다.

 

홍수가 났는데 수영하는 꿈

지금의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고 기쁨을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흙탕물 또는 더럽고 냄새가 나는 경우 흉몽이라 합니다.

 

홍수 나는 꿈해몽 흉몽

꿈 풀이가 않좋은 일이 생기거 현재의 좋지 못하는 상황을 암시하는 내용들입니다.

 

물에 빠져 허우적 되는 꿈

근심, 걱정이나 자신을 힘들게 하는 상항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는 꿈입니다. 지인들과도 사이가 멀어지고 하는 일들이 뜻대로 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꿈이라 합니다.

 

홍수로 출근을 못하는 꿈

근면, 성실함 보다는 게으름으로 상징하는 꿈이라 합니다. 또한 당신의 직장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크며 그로 인해서 경제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광활한 벌판이 온통 물에 잠기는 꿈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칠 꿈이라 합니다.

 

물에 잠긴 마을을 바라보는 꿈

현재 상황에 많은 부담감을 느끼고 대인관계나 어떤 일에 대한 어려움을 가지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 합니다.

 

거리의 도로가 파괴되는 꿈

하는 일이 어려움에 부딪치거나 언쟁이 생길 꿈입니다.

길이 막히는 꿈

주위 사람들과 다툼이 생기거나 하는 일의 실패를 겪고 좌절하게 될 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치는 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다툼이나 갈등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은 말과 행동에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리가 무너지거나 떠내려 가는 걸 보는 꿈

하는 일에 대해 의견 차이가 생길 수 상황에 맞게 잘 대처를 해야 합니다.

 

거센 폭우로 홍수가 나는 꿈

하는 일이 마음대로 이뤄지지 않고 결혼을 하였다면 부부 중 한 사람이 구설에 올라 힘들어하는 꿈이라 합니다.

 

홍수로 많은 피해가 생기는 꿈

혼인을 하였다면 부부간의 불화로 만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꿈이라 합니다.

 

홍수로 아이가 떠내려가는 꿈

아이의 건강운이 떨어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건강이 안 좋아질 우려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가 홍수에 떠내려간다 해도 무사히 살아있다면 앞길이 호전됨을 나타냅니다.

홍수에 사람이 떠내려가는 꿈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그 사람의 주변 인물에게 어려움이 닥칠 수 있으며, 또는 자신이 주변 상황에 휩쓸려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꿈이라 합니다.

 

집이 물에 잠기거나 떠내려가거나  꿈

홍수가 나서 집이 떠내려가는 꿈은 집안이나 개인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으며 또 자신이 심리 속에 집으로 상징되는 무엇인가를 감추고 싶어 하는 욕망을 의미할 수도 있는 꿈이라 합니다.

 

자동차가 휩쓸리는 떠내려 가는 꿈

직장을 잃게 되거나 사업을 할 경우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꿈이라 합니다. 

 

논밭이 잠겨버린 꿈

타인의 문제로 재물에 손실을 입거나 어려움에 처하는 꿈이라 합니다.

 

진흙 투성이가 되는 꿈

혼자의 능력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상황으로 몰려 정신적으로 힘들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이 떠내려가는 걸 보는 꿈

그 사람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떠내려가 버리는 꿈

부모님과의 관계 변화나 당신을 둘러싼 환경에 큰 변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어려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긍정적인 사고를 가진다면 잘 해결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홍수 나는 꿈, 물난리 나는 꿈해몽 이었습니다. 결과가 길몽일 수도 아닐 수도 있지만 최선을 다하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