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롤 리플레이 파일 재생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

by 1730 2018. 7. 14.

리그 오브 레전드. rofl 파일 재생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는 게임을 할 때마다 생성되는 리플레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관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 대전 기록에서 최근 20경기 기록을 확인 가능하고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내 컴퓨터 저장하고 다운로드에서 플레이로 바뀐 버튼으로 리플레이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20 게임에 한하여서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미리 받아 놓은 지난 경기나 타인의. rofl 파일은 대전 기록에 나오지가 않기 때문에 파일을 직접 롤과 연결해 줘야지만 합니다.

목록에 없는 리플레이는. rofl 파일을 찾아서 연결하는데 저장 위치는 '내 문서\League of Legends\Replays'가 되겠습니다. 파일을 찾았다면 이제 게임 실행 파일을 찾아 직접 연결합니다.

실행 파일은 LoL을 최초 설치할 때 설치 경로 변경을 하지 않았다면 C:\ 드라이브에 별도의 라이엇 게임 폴더를 만들고 리그오브 레전드 폴드로 생성하게 되는데 메인 폴더의 실행 파일이 아닌 하위 경로인 'RADS\solutions\lol_game_client_sln\releases\0.0.1.41\deploy' 폴더안에 League of Legends.EXE 가 리플레이를 실행시켜줄 파일입니다.

왼쪽의 바탕이 없는 아이콘이 기존 실행 아이콘이고 오른쪽이 새로 추가한 리플 재생용 아이콘이 되겠습니다.

C:\Riot Games\League of Legends\RADS\solutions\lol_game_client_sln\releases\0.0.1.41\deploy\League of Legends.EXE 파일의 바로 가기를 바탕화면에 만들어 주는데 복사나 이동이 아닌 바로 가기를 생성해 주어야 합니다.

바로 가기는 탐색기에서 우 클릭 한상태로 끌어다 바탕화면에 놓게 되면 추가 적으로 메뉴가 나오고 '여기에 바로 가기 만들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재생하고 싶은 . rofl 파일을 탐색기에서 끌어와 새로 추가한 LoL 아이콘에 겹쳐 놓게 되면 관전 모드가 실행됩니다. 가끔 오류나 버전이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실행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Game] - 롤 사라진 FPS,ms 표시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

 

롤 사라진 FPS,ms 표시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FPS, ms 표시하기 롤을 하면서 오른쪽 화면상단에 자신의 게임 환경을 보여주는 FPS 와 ping 표시가 보이지 않는다면 'Ctrl + F' 키를 이용하여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1730.tistory.com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롤 사라진 FPS,ms 표시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  (3) 2018.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