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ware/Utilities

컴퓨터 속도 느려짐 현상을 해결할 수 있는 도구 [네이버 클리너]

by 1730 2018. 3. 14.

PC 속도 향상 도우미 [네이버 클리너]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속도가 느려기게 되는데 소프트웨어 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도구 입니다.


PC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 프로그램이 깔렸다 지워지는 과정에서 남기는 파일이나 인터넷 등의 사용으로 임시 파일들이 쌓이게 되고 그러면 컴퓨터를 여러 정보들 사이를 헤매게 되고 느려지게 되는데 네이버 클리너를 이용해서 간편하게 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 네이버 툴바 같은 프로그램 동반 설치나 홈페이지 변경 등의 설정을 변경하는 옵션들이 있는데 이을 잘 확인하고 불필요한 설정을 체크 해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라 깨끗한 상태입니다. '간편 청소 시작' 버튼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메모리 청소, 불필요한 시스템 파일, 장기 미사용 ActiveX, 인터넷 사용 기록 등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맞춤 청소 항목에서 미리 설정을 하여 설정에 맞는 정리 작업을 지정해 줄 수 있습니다.



'PC 관리' 항목에서는 시작 프로그램, 설치된 프로그램, 액티브 X,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 변경 및 제거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예약 기능을 이용하여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으며, PC 상태 알리미이 기능이 이용하여 시작 프로그램 등록이나 툴바 등이 추가될 때 이를 알려 주어 원치 않는 설정이 변경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리너는 개인, 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시스템 관리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