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3

아이폰 카메라 밝기 조절 기능 카메라가 있어도 목적이 있지 않으면 잘 안들고 다니고 요즘 스마트폰들은 웬만한 디카랑 맞먹기도 하여 항상 소지하고 간편하기도 한 아이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야외 촬영이야 큰 무리가 안되지만 실내촬영을 하게 되면 조명 문제로 인하여 어둡게 나오는 사진이 생기는데 주변 조명을 높여주면 좋겠지만 여의치 않죠. 사진 촬영전 화면을 터치하게 되면 클릭한 지점으로 포커스를 맞추어지며 네모 박스가 생기게 되는데 어둡게 느껴질 때 박스가 있는 상태로 터치를 하여 위로 올려주면 밝아지고 내리게 되면 조명이 어둡게 표현합니다. 상하로 조절해가며 원하는 밝기가 나올 때 찍으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8. 7. 28.
블로그 지수 확인 및 키워드 공략하는 방법 블로그를 하면서 어느 정도 방문자가 생기게 되고 자신의 글에 댓글 등의 반응을 보인다면 사람으로서 욕심이 생기게 되죠. 유입 경로는 주소를 직접 알고 있거나 SNS 등 사이트 링크 외에 대부분이 대형 포털 또는 검색 사이트의 검색으로 이루어지는데 많은 사람들이 첫 페이지에 노출된 검색 목록을 대부분 이용을 하며 방문자가 자신이 원하는 전문성의 글이 아닌 경우를 제외하고는 2페이지 이상에서의 유입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되는데요. 검색 상위에 노출되기 위해서는 지수가 높아야 첫 페이지에 노출 가능성이 높아지고 인기 키워드의 경우에는 대량의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으며 수익성 블로그의 경우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지수 등을 확인 가능한 사이트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블로그 차트.. 2018. 7. 26.
롤 리플레이 파일 재생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rofl 파일 재생하기 리그 오브 레전드는 게임을 할 때마다 생성되는 리플레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관전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 대전 기록에서 최근 20경기 기록을 확인 가능하고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내 컴퓨터 저장하고 다운로드에서 플레이로 바뀐 버튼으로 리플레이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20 게임에 한하여서는 게임 내에서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미리 받아 놓은 지난 경기나 타인의. rofl 파일은 대전 기록에 나오지가 않기 때문에 파일을 직접 롤과 연결해 줘야지만 합니다. 목록에 없는 리플레이는. rofl 파일을 찾아서 연결하는데 저장 위치는 '내 문서\League of Legends\Replays'가 되겠습니다. 파일을 찾았다면 이제 게임 실행 파.. 2018. 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