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73

유튜브 동영상 무한 반복 재생하기... 유튜브로 음악을 들을때 자동 반복 재생을 설정하여 무한 반복하여 들을 수 있는데요..한곡 듣기는 클릭 두 번으로 아주 쉽게 설정이 가능하고 재생 목록에다 추가만 해주면 됩니다. 한곡 반복 듣기는 로그인이 필요 없지만 여러 곡을 무한 반복으로 듣기 위해서는 재생 목록에 추가해야 하는데요. 이 재생목록에 추가하려면 유튜브 계정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해야만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죠. 한 곡 반복 듣기는 아주 간단한데요. 재생 중인 뮤직비디오 화면을 우 클릭하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연속 재생을 선택하면 쉬지 않고 무한 반복 재생이 됩니다. 재생 중인 화면 우측 아래 공유 버튼 옆에 추가 버튼을 누르고 메뉴가 나오면 나중에 볼 동영상에 추가하거나 재생 목록을 따로 만들어서 재생목록에다 추가해도 되고.. 2018. 1. 17.
윈도우10 사진 뷰어 변경하기 윈도우 10에서는 사진 뷰어가 변경되어 편집기 수준의 앱이 실행되는데 단순히 사진 확인만 하고 싶은데 그동안 익숙한 단순 뷰어가 아닌 시커먼 사진 앱이 실행되니 적응 하기 많이 힘들죠. 기존 세븐에서 사용하던 뷰어도 포함이 되어있어 tif 파일에 한해서는 사진 뷰어가 실행이 됩니다. 기존 뷰어도 이미지 파일을 볼러 올 수 있게 레지값을 조금만 손보면 동시에 사용이 가능 한데요. 윈도우의 시작 버튼을 우 클릭하여 앱 및 기능을 선택하여 설정 변경을 시도합니다. 여느 프로그램처럼 기본 앱 변경을 위해 앱별 기본값 설정을 선택하였죠. 윈도우 7에서 사용하던 사진 뷰어가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사진 앱이 아닌 기존 익숙해 있던 사진 뷰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거죠.. 연결 가능한 이미지파일이 단 두가지 뿐입니다... 2018. 1. 17.
듀얼 모니터 윈도우 배경화면 다르게 설정하기 모니터를 업글 하면서 기존 모니터를 처분하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처박아 두기도 그래서 듀얼 모니터를 구성해서 사용 중인데 XP에서는 듀얼 모니터를 지원했던 거 같은데 난데없이 세븐에서는 지원을 안 해서 텐에서도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별생각이 없었는데 의외로 쉽게 설정이 가능하더라고요.... 윈도우 10에서는 듀얼 모니터를 사용 중에 각 모니터의 바탕화면을 각기 다른 이미지를 적용하고 싶을 때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는데요 바탕화면을 우 클릭하여 개인 설정을 선택해서 쉽고 간단하게 배경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데요 설정화면 화면에서 바꾸길 원하는 이미지를 우클릭하면 모니터 설정에 대하여 메뉴가 뜨는데 모니터를 지정해 주면 됩니다. 아주 쉽죠? 모니터 크기는 24, 23 인치로 살짝 다르지만 두 모니터가 19.. 2018. 1.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