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YouTube

유튜브 동영상 무한 반복 재생하기...

by 1730 2018. 1. 17.

유튜브로 음악을 들을때 자동 반복 재생을 설정하여 무한 반복하여 들을 수 있는데요..한곡 듣기는 클릭 두 번으로 아주 쉽게 설정이 가능하고 재생 목록에다 추가만 해주면 됩니다.

한곡 반복 듣기는 로그인이 필요 없지만 여러 곡을 무한 반복으로 듣기 위해서는 재생 목록에 추가해야 하는데요. 이 재생목록에 추가하려면 유튜브 계정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해야만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죠.

 

한 곡 반복 듣기는 아주 간단한데요. 재생 중인 뮤직비디오 화면을 우 클릭하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연속 재생을 선택하면 쉬지 않고 무한 반복 재생이 됩니다.

 

재생 중인 화면 우측 아래 공유 버튼 옆에 추가 버튼을 누르고 메뉴가 나오면 나중에 볼 동영상에 추가하거나 재생 목록을 따로 만들어서 재생목록에다 추가해도 되고요.

 

듣고 싶은 뮤비를 목록에서 나중에 볼 동영상에 추가하거나 재생목록에 추가하여 줍니다.

 

유튜브 홈으로 오거나 왼쪽 상단에 삼선 메뉴 버튼으로 사이드 바를 불러와서 나중에 볼 동영상이나 뮤직비디오를 추가해 놓은 재생 목록을 선택하여 뮤비를 볼 수 있는데요.

 

재생 목록이 나오면 특정 뮤비를 선택하거나 모두 재생을 선택하면 재생이 시작되는데요.

 

동영상이 재생되기 시작하면 재생목록 창 상단의 반복 재생 버튼을 클릭해주면 쉼 없이 계속 계속 뮤비가 반복하여 나오게 됩니다. 나중에 볼 동영상에 추가를 하거나 제거를 하여 지속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재생 목록을 장르별 연도별 등으로 구분하여 만들어 놓고 필요에 따라 그 목록만 불러 사용하는 것을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