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WebSite

블로그 지수/랭킹 확인 사이트 블로그차트 [Blog Chart]

by 1730 2014. 10. 7.

블로그 차트는 가입 없이 주소만으로 블로그 랭킹 조회가 가능하고 가입을 하면 자신의 블로그와 관심 블로그를 비교할 수 있는 추이도 그래프를 지원하며, 차트 위젯도 발급받아 자신의 블로그에 달아 랭킹을 보여 주므로 신뢰도를 쌓을 수도 있습니다.

1730의 블로그는 칠백 칠십만 블로그 중에 215,736위로군요. 기뻐해야 일인지ㅎㅎ 블로그 차트는 블로그의 노출 빈도, 인지도, 활동성, 영향력 등을 종합 평가하여 랭킹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회원 가입은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어야 계정 생성이 가능하며, 마이차트나 차트위젯을 만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인증글을 발행으로 하여야만 인증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차트에 가입을 하면 차트위젯을 제공하는데 블로그 등급은 블로그 마스터, 탑1000, 상위 1%, 굿 블로거 이렇게 4등급으로 되어 있습니다. 나의 API Key를 복사하여 다음의 위젯뱅크로 가서 차트 위젯을 생성하고 코드를 받아 자신의 블로그에 적용 하면 됩니다. 하이 클라스 1%에 들면 저도 위젯 한번 달아봐야겠네요.


나의 API Key를 입력하고 퍼가기를 누르면 티스토리의 경우 사이드바 위젯에 생성되고 다른 블로그는 잘 모르겠네요. HTML 소스로 퍼가기는 다음, 네이버, 티스토리가 아닌 블로그에도 적용 가능하고 티스토리는 사이드바가 아닌 원하는 위치에 적용 가능합니다.1730블로그의 차트 위젯을 HTML 코드를 받아 적용하였습니다. Blog 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