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Dream Interpretation

연애하는 꿈, 관계하는 꿈해몽

by 1730 2023. 3. 23.

'연애하는 꿈, 관계하는 꿈해몽' 가끔에서 꿈에서 연인 또는 어떤 이와 연애하는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여기서 연애는 관계를 포함하며, 연인과의 관계에 대한 꿈을 꾸거나 연애하는 꿈을 꾸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욕망이 표출되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연애하는 꿈, 관계하는 꿈해몽

연애하는 꿈해몽

보통 연애하는 꿈은 연애운, 사랑운, 애정운과 관련지어 풀이를 하게 되는데요. 이만이 아닌 소중한 것이나 일, 취미 등에 관련되기도 합니다.

단순이 해석이 되지도 하지만 그 사람과의 현재 상태에 따라서 그 풀이가 달라지고 어떤 감정이었는지에 따라서도 달리 해석이 됩니다.

연애하는 꿈 길몽

동성 연애하는 꿈

다른 이의 도움을 받거나 협력하여하던 일을 잘 해결해나가게 될 것이라 합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와 연애하는 꿈

좋아하는 감정과 설레었다면 애정운과 사랑운, 행운 이 따르게 될 길몽으로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될 꿈입니다.

그러나 대상에게 사랑받고 싶은 욕구 가 꿈으로 나타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짝사랑하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상대방을 너무 나도 좋아하여 꿈으로 나타난 것 일수 있습니다. 또한 그 사람과외 사랑이 이루어지기 힘들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연하(어린)랑 연애하는 꿈

어린 사람과 연애하는 꿈은 나보다 어린사람에게서 존경이나 애정, 관심을 받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헤어진 사람과 연애하는 꿈

이별한 후 그 사람을 그리워하고 미련이 남아있음을 표출한 꿈으로 헤어진 사람을 곧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포기했던 일을 다시 도전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연예인이랑 연애하는 꿈 

좋은 일이 생이거나,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될 징조라 합니다.

 

연인, 배우자가 있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거나, 피해를 주게 되거나, 연애 관련해 문제가 생길 징조라 합니다.

 

연애 도중 다이아몬드를 선물 받는 꿈

부자의 기운이 강력하므로 일확천금의 기회! 복권을 사도 좋은 만한 꿈이라 합니다.

 

행복한 데이트하는 꿈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좋은 곳에 놀러 가는 등의 기쁜 일이 생길 꿈이라 합니다.

 

산책하다가 연애하는 꿈

건강이 아주 좋아지는 꿈입니다. 몸의 기력이 상승합니다.

연애하는 꿈 흉몽

나에게 연인, 배우자가 있는데 다른 사람과 연애하는 꿈해몽

다른 사람과 연애하는 꿈은 현재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있거나 둘 사이에 갈등이 생길 것 임을 암시하는 꿈이지만, 이것이 이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은 아니라 합니다.

만약 교제중인 사람과 문제가 생긴다면 대화를 통해 잘 풀어나가도록 신중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이미 죽은 사람이랑 연애하는 꿈

하던 일이나 내가 좋아하는 무언가에 뜻하지 않은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둘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연인이나 배우자가 바람피우는 꿈

가까운 지인 또는 연인 등의 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연인이 불러도 돌아보지 않고 그냥 가버리는 꿈

계속해서 이름을 불러보지만 그냥 가버리는 꿈은 어떠한 일을 중대한 결정을 앞두고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게 될 꿈이라 합니다.

 

연인이나 배우자가 우는 꿈 

애인이나 배우자 우는 것 자체로 좋지 않으며, 실제로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둘 사이에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더 관심을 기울이고, 문제가 생겼다면 대화를 통해 풀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마무리

꿈을 꿀 당시 내가 행복하였는지 상대또한 행복하였는지 무엇보다도 느꼈던 느낌이 무엇이야냐가 중요한 꿈으로 감정에 따라 해몽이 될 수가 있습니다.